노이타 브랜드소개

혁신에 혁신을 뒤집다

노이타는 혁신을 뒤집다(noitavoni) 본연의 의미를 유지하면서 경쾌한 발음으로 브랜드의 친숙함을 강화하였습니다.
핀란드어로 여자 마법사라는 의미의 noita는 혁신의 개념을 마법으로 표현하여
마법처럼 소비자의 몸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기능성 브랜드를 의미합니다.

INNOVATION 혁신을 뒤집다
  • CONCEPT

    출발은 엉뚱하지만 혁신적인 발상

    스카이 콩콩 + 인라인 스케이트의 결합

    웰빙시대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한 사람을 영위하게 할 수 있는 아이템을
    고민하던 중 발견한 스카이 콩콩에서 아이디어 착안하여

    연구개발을 통해 올바른 걸음걸이와 체형교정을 위한
    신발이자 운동기구로 탄생한 노이타

노이타 브랜드 아이덴티티

  • 운동기구로서 제품이 주는 근육강화의 혜택을
    직선적이고 볼드한 느낌으로 표현

    이상적인 발걸음(11자걸음)과 체형교정을
    연상시키는 수직적 느낌 부여

  • 활력과 에너지를 상징하며 무겁고 어둡지 않은
    경쾌한 레드 계열의 색상 활용

    노이타 제품읜 차별화 핵심인 스프링을
    미니멀하게 구현

노이타 브랜드 스토리 FILM